EOS파워볼채팅방
-
나다 팸 오늘도 이어갑니다
- 승률 71.43% 7전 5승 2패 2연승
- 1명/1,000명
-
1등
- 승률 77.78% 9전 7승 2패 1연승
- 12명/1,000명
-
시원하게 뚫어드립니다!
- 승률 80.00% 10전 8승 2패 4연승
- 1명/1,000명
-
천사 가족방 문의
- 승률 100.00% 4전 4승 0패 4연승
- 1명/1,000명
-
vvip 가족방 문의
- 승률 83.33% 6전 5승 1패 1연승
- 1명/1,000명
-
푸딩 가족방 문의
- 승률 80.00% 5전 4승 1패 1연패
- 0명/1,000명
-
수익은 김치
- 승률 100.00% 2전 2승 0패 2연승
- 1명/1,000명
-
냥이 가족방 문의
- 승률 100.00% 2전 2승 0패 2연승
- 1명/1,000명
-
구간 박살 소룡
- 승률 65.22% 46전 30승 16패 1연패
- 1명/1,000명
-
무료 가족방
- 승률 100.00% 1전 1승 0패 1연승
- 1명/1,000명
안내 멘트가 불러온 콜센터의 작은 변화
- 0 / 975
- 2017-08-06 16:21:53 (2017-08-06 16:22:13)
남자 직원 바꿔 바꾸라고 이 씨xx아
말귀 존x게 못 알아듣네
미x 씨x
상담 전화에서 찾아보기 어렵지 않은 진상 고객들
이런 고객들과 통화하는 상담원은 어떨까?
통화 연결음에 반응하는 고객들
방금 그 목소리는 뭐냐고 물어보는데요
안내 멘트라고 설명을 드리죠
기계목소리와 노래음이 아닌 변경된 목소리가 마음에 든다는 고객
자 그럼 통화 연결음 이후 바뀐 반응들을 볼까요?
고객과의 녹음된 통화 한번 들어볼까요
상담원스트레스 무려... 50% 감소
고객의 친절 한마디 8% 증가
존중받는 느낌 과 고객친절에 대한 기대감 무려 2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