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K리그1 라인업] '힌터제어vs팔라시오스' 동해안 더비 선봉...이동준-송민규 벤치
- 0
- 2021-05-22 13:33:21

[인터풋볼=울산] 오종헌 기자 = 동해안 더비를 앞둔 울산현대와 포항스틸러스가 각각 힌터제어, 팔라시오스를 선봉에 내세웠다. 이동준, 송민규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울산현대와 포항스틸러스는 22일 오후 2시 40분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18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울산은 16경기 8승 6무 2패로 리그 1위(승점30)이고 포항은 16경기 6승 6무 4패로 5위(승점24)다.
올 시즌 2번째 동해안 더비가 펼쳐진다. 두 팀은 첫 맞대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울산이 전반 22분 김민준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으나, 후반 27분 코너킥 상황에서 송민규의 동점골이 터지며 승점 1점씩 나눠 가졌다.
일단 두 팀 모두 분위기는 좋다. 홈팀 울산은 주중에 있었던 전북현대 원정에서 4-2 승리를 거뒀다. 전북을 상대로 리그에서 8경기 만에 기록한 승리였으며, 동시에 선두 탈환에도 성공했다.
이에 맞선 포항은 최근 8경기(4승 4무)에서 무패를 달리고 있다. 이전까지 2승 2무 4패에 그쳤던 부진을 완벽하게 씻어냈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 수원FC를 상대로 4골을 터뜨리는 화력을 과시했다.
승리를 노리는 두 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먼저 울산은 힌터제어, 김민준, 바코, 윤빛가람, 고명진, 원두재, 김태환, 설영우, 김기희, 불투이스, 조현우가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이동준, 김인성, 이청용, 이동경, 신형민, 김태현, 조수혁이 앉는다.
원정팀 포항은 이승모, 팔라시오스, 고영준, 임상협, 신광훈, 오범석, 전민광, 이광준, 권완규, 강상우, 강현무가 출전한다. 대기 명단에는 타쉬, 크베시치, 송민규, 이수빈, 신진호, 김성주, 황인재가 포함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인터뷰] 홍명보, "전북전과 같은 라인업? 좋은 흐름 이어가기 위해"
- '딸바보 인증' 브루노, 포르투갈 대표팀 승선 순간 화제
- [K-인터뷰] 김기동 감독이 밝힌 파격 선발 이유...'체력 문제'
- '드록신'이 밝힌 2011-12 UCL 우승..."마타가 날 일깨웠어"
- [K리그1 라인업] '힌터제어vs팔라시오스' 동해안 더비 선봉...이동준-송민규 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