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EPL 리뷰] '바디 1골 1도움' 레스터, 리즈 원정 4-1 대승...2위 도약
- 0
- 2020-11-03 06:53:45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스터 시티가 리즈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완승을 거두며 리그 2위로 치고 알라갔다.
레스터는 3일(한국시간) 영국 리즈 앨런드 로드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리즈에 4-1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스터는 2연승을 거두며 승점 15점을 달성해 리그 2위에 위치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홈팀 리즈는 뱀포드, 해리슨, 에르난데스, 코스타, 클리츠, 달라스, 쿠퍼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원정팀 레스터는 바디, 반스, 프래앳, 토마스, 멘디, 틸레망스 등으로 맞섰다.
선제골을 레스터가 빠르게 성공시켰다. 전반 2분 만에 바디가 상대 수비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공을 따냈다. 이어 수비와 골키퍼까지 따돌린 뒤 반스에 완벽한 골 찬스를 만들어줬고 반스는 빈 골문에 공을 밀어넣으며 선제골을 터뜨렸다.
레스터의 공격은 계속됐다. 전반 21분에는 틸레망스가 수비 맞고 흘러나온 공을 밀어 넣으며 추가골을 터뜨렸다. 이로써 레스터는 전반전은 2-0으로 마쳤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리즈가 한 골을 만회했다. 후반 3분 해리슨이 올려준 크로스를 댈러스가 머리로 살짝 방향을 바꿨다. 이로써 스코어는 2-1.
레스터의 로저스 감독은 후반 18분 프래앳을 불러들이고 메디슨을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이어 후반 26분에는 반스 대신 윈데르를 투입했고 이 교체가 즉시 효과를 봤다. 후반 31분 메디슨이 찔러준 공을 윈데르가 살짝 찍어올려 바디에 패스했고 바디가 이를 밀어 넣으며 쐐기골을 터뜨렸다.
레스터는 경기 막판 한 골을 더 성공시켰다. 후반 45분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틸레망스가 키커로 나서 정확한 마무리로 추가골을 넣었다. 추가 시간은 4분이 주어졌고 레스터의 4-1 완승으로 경기는 종료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휴면회원- "크리스티아노가 돌아왔다!" 호날두의 복귀 소감
- [오피셜] '왕년의 스타' 36세 다우닝, 英 2부 블랙번으로 복귀
- 케인-손흥민, 10월 평점 나란히 1,2위...EPL 10월 선수 '공동 수상' 할까
- '해설위원 복귀' 포체티노, "항상 복귀 준비 돼있다"
- [EPL 리뷰] '바디 1골 1도움' 레스터, 리즈 원정 4-1 대승...2위 도약
NTRY

